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스타

로사케이 카바스 xs 가방 구매후기 #내돈내산

by daboki12 2020. 5. 20.

로사케이 카바스 xs

로사케이 카바스 XS 가방 구매후기

 

여름에 가볍게 메기 좋은 가방 찾다가 구매하게 된 '로사케이 카바스 모노그램' 후기를 적어볼께요.

 

제가 구매한 로사케이 카바스는 여행 갔을 때나 집 앞에 잠깐 외출 시 휴대폰, 립밤, 지갑 정도만 간단하게 챙겨서 메고 다니기 좋은 작은 사이즈의 가방이에요.

 

 

 

 

출처 · 강민경 인스타그램

△강민경님도 카바스 가방을 메셨더라고요. 사이즈가 정말 미니미니하죠? 사이즈는 가로12.5cm x 세로18cm x 폭4.5,cm 이니 참고해주세요.

 

로사케이 브랜드 고유의 그래픽 패턴이 가방 전면에 들어가 있는데 칼라 조합이 예뻐서 심플한 옷을 좋아하는 저의 코디에 포인트 주기 좋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모양은 심플한 종이백 형태로 토트/크로스로 들거나 메고 다닐 수 있어요.

 

 

 

 

로사케이 카바스 XS

쿨톤인 저는 평소에 화이트, 블루, 핑크, 블랙 색상의 옷을 자주 입는데, 같은 톤으로 가방을 메면 단조로울 것 같아 카멜색상으로 구매했고 탁월한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

 

그런데 카멜 단색이 아니라 연보라+카멜+블루가 섞인 그래픽 패턴이라 오히려 다양하게 매치하기 더 좋은 것 같아요.

 

 

 

 

로사케이 카바스 XS

내부에는 카드 포켓이 있어서 지갑 대신 카드 몇장 넣고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탈부착 가능한 크로스 끈이 들어있는데 저는 길이를 짧게 조절해서 크로스로 메고 있어요.

 

 

 

 

로사케이 카바스 XS

또 좋았던 점 하나는 프라다의 사피아노 소재처럼 재질이 좀 특히한데 오염이나 스크레치에 매우 강하다는 거에요. 그래서 뭐 묻을까~ 기스날까~ 신경안쓰고 휘뚜르마뚜루 메고 다닐 수 있어요.

 

알고보니 로사케이 모노그램 라인은 티타늄 공정을 통해 3만번 이상의 스크레치 강도 테스트를 거친 PVC 원단 소재가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로사케이 카바스 XS

가방 앞면에 귀여운 머스타드 통의 모티브가 달려있는데 저는 그닥 이뻐보이지 않아서 빼고 다니고 있어요.

 

 

 

 

출처 · 기은세 인스타그램

기은세님은 화이트 티셔츠에 연청진을 입고 카바스 M사이즈를 메셨는데 칼라도 그렇고 너무 이쁜 매치인 것 같아요. 참고참고!

 

가격은 XS 사이즈 정가 178,000원인데 저는 카드 청구할인 받아서 10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요.

 

인기가 많은지 예약 판매하고 있어서 배송받기 전까지 몇 주 걸린 것 같아요. 늦게 받았지만 너무 잘 산거 같아 여름가방으로 추천합니다!

 


 

여름. 가볍게 들기 좋은
로사케이 카바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