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스타

한혜연 강추 '네트백계의 에르메스' 알리에니나

by daboki12 2020. 6. 3.

 

알리에니나(Alienina)

네트백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알리에니나(Alienina)'는 이탈리아 장인이 손으로 한 땀 한 담 엮어 소량씩만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가방으로 도톰하고 고급스러운 원사가 견고하게 짜여있는게 특징이에요.

 

얼마 전 슈스스TV에서 한혜연님이 직접 구매한 알리에니나 가방을 소개하면서 특히 여행 갈 때 트렁트에 아무렇게나 넣어도 모양이 망가질 열려가 없고 매듭으로 엮은 모양이 포인트 주기에 좋은 가방이라고 추천하셨어요.

 

또한 네트 사이로 물건들이 빠져나올 수 있는데 주머니 형태의 이너백이 있어 실용적이기도 한 가방이에요. 색상은 아이보리, 옐로우, 블루, 투톤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있고 '가격'은 24만9000원~29만9000원 선이에요.

 

 

 

 

 

 

알리에니나는 물건을 넣었을 때 자연스럽게 늘어지는게 특징이에요.

 

또한 토트, 숄더, 클러치 등 다양한 형태로 나오고 있고 스몰, 미디움, 라지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어요.

 

 

 

특히 알리에니나 백은 유행을 타지 않고 사계절 맬 수 있어서 비싼편이지만 활용도가 높은 편이에요.

 

 

 

 

 

 

최근에는 이현이, 한혜연, 송해나, 강승현 등 많은 셀럽들이 메고 나와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개인적으로 옐로우, 블루, 핑크, 투톤 색상은 여름에 크롭 탑이나 원피스에 포인트로 매치하면 너무 이쁠 것 같아요.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들고 싶으시면 아이보리나 민트 색상을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옐로우나 블루 색상을 선택하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