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뷰티

자라 조말론 향수 매장가서 직접 맡아 본 후기

by daboki12 2020. 5. 17.

자라 조말론 향수

자라 조말론 향수 매장가서 직접 맡아 본 후기

 

스페인 SPA 브랜드 'ZARA'와 '조말론'이 콜라보한 8가지 향기의 컬렉션이 출시되었어요.

 

소식을 듣자마자 향이 너무 궁금해서 매장에 직접 다녀왔어요. 매장에 배치된 향을 다 맡아 보았고 그 중 '에보니우드''워터릴리 티 드레스' 후기를 남겨볼께요. 그리고 결론만 말씀드리면 아무것도 사지않고 빈손으로 돌아왔어요.

 

그 이유는 첫번째 매장에 본품 재고가 없었고 두번째는 제 취향에 맞는 향이 없었어요.

 

 

 

 

하남 스타필드 자라

처음에는 온라인으로 구매할까 하다가 향수니깐 직접 향을 맡아보고 사려고 하남 스타필드 2층에 있는 자라 매장으로 달려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어요.

 

 

 

 

자라 조말론 향수

 

우선 하남 스타필드에는 샘플이 준비되어 있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시향해보고 계셨어요.

 

하지만 아쉽게도 본품은 '보헤미안 블루벨' 빼고는 재고가 하나도 없었어요. 다행히 온라인에는 재고가 있으니 매장에서 시향 하시고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자라 조말론 향수 - 에보니우드

8가지 향기 중 기대한 '에보니우드'는 가장 인기가 많은 향이라고 하네요.

 

직접 맞아 본 첫 향은 상큼한 오렌지가 떠올랐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날수록 오렌지 향은 날라가고 달큰한 머스크향과 우드향이 섞인 듯한 잔향이 남았어요.

 

제 취향에는 상큼한 첫 향은 좋았는데 잔향이 너무 달달하고 무거워서 구매하지 않았어요. 개인적으로 여성보다는 남성에게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었어요.

 

▷핑크 페퍼, 클로브와 에보니 노트의 향.

 

 

 

 

자라 조말론 향수 - 워터릴리 티 드레스

1순위였던 에보니우드에 실망하고 다른 향들을 맡아보았는데 의외로 '워터릴리 티 드레스' 향이 더 괜찮았어요.

 

워터릴리는 첫 향은 시원하고 쳥량한 여름바다가 연상되었고 어디선가 많이 맡아본 향기였어요. 향이 굉장히 대중적이고 여름에 뿌리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남성분들이 여름에 많이 뿌리시는 아쿠아 향이 나는 향수라고 생각하시면 많이 비슷하실 것 같아요.

 

베르가못, 페퍼민트와 머스크 노트의 향.

 


매장에 사람이 많아서 아쉽게도 사진을 못 찍었는데 역시 향수는 직접 맡아보길 정말 잘한것 같아요. 꼭 시향하시고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ZARA South Korea / 대한민국 | 새로운 컬렉션 온라인

 

www.zar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