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뷰티

[내돈내산] 셀퓨전씨, 르블랑, 김정문알로에, 혀클리너 간단리뷰

by daboki12 2020. 4. 12.

이미지출처 @김정문알로에, 셀퓨전씨, 르블랑

 

오늘은 최근에 구매한 화장품 2개와 미백치약, 혀클리너 총 4가지 상품을 간단하게 리뷰해볼께요.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

셀퓨전씨는 선크림으로 유명한건 이미 알고있었는데요. 11번가에서 쇼핑하는데 프로모션 하길래 궁금해서 구매해 본 제품이에요. 저는 민감한 피부를 갖고 있기 때문에 화장품을 구매할 때 진정 성분이 들어가 있는지 꼭 확인하는데요. 이 제품 같은 경우 병풍추출물, 녹두추출물의 진정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여 구매했어요. 하지만 피부가 뒤집어졌거나 문제가 생겼을 때 바르기에는 좀 힘들 것 같고 데일리 진정템으로 바르기에는 괜찮을 것 같아요.

 

 

셀퓨전씨 앰플

텍스쳐는 묽은 반투명 제형이며, 발림성은 굉장히 좋았고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발랐을 때 아주 살짝 끈적임은 있어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였어요. 펩타이트가 들어있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 준다고 써져있는데..아직까지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민감한 피부에도 크게 자극이 되지는 않아서 계속 사용해 볼 예정이에요. 크림은 샘플로 받았느데 저는 앰플이 더 나은 것 같아요.(앰플, 에센스 선호)

 

 

 

 

김정문알로에 큐어 시그니처 3X 크림
라 센스 로에 큐어 시그니처 쓰리엑스 크림

김정문알로에 '큐어 시그니처 3X 크림'

저는 알로에가 굉장히 잘 맞는 피부인데요. 김정문알로에는 워낙 알로에 라인으로 유명하잖아요. 평소에 '알로에 젤' 을 매일 바르고 있는데 유분이 거의 없기 때문에 흡수되고 나면 좀 건조하거든요. 그래서 알로에 + 유분기를 보충할만한 제품을 찾다고 큐어 시그니처 3X 크림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알로에 핵심 성분이 3배나 들어있다고 하여 진정이 굉장히 잘 될 거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아쉽게도 어떤 성분이 저랑 안맞는지 바르자마자 따가움을 느꼈어요.

 

이 제품의 전 성분으로 보니 첫 번째 성분이 알로에베라잎즙이고 나머지 성분도 크게 자극이 될만한 성분이 없었는데도 따가웠어요. 처음 써서 그런가 싶어 몇 번 더 사용해봤는데도 똑같더라고요. 결국 목에 양보했네요..많이 기대했던 제품인데 아쉬웠어요. 저처럼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LG생활건강 르블랑 앱솔루트 화이트닝 시스템 치약

LG생활건강 '르블랑 화이트닝 치아 미백젤 60g'

커피를 거의 매일 마시고 커피를 마셔야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요. 그만큼 좋아해요. 하지만 커피때문인지 나이가 들어서인지 치아 색상이 점점 누래지더라구요. 치과에 가서 치아미백을 받을수도 있지만 데일리하게 관리하고 싶어서 치아미백젤을 구매했어요.

 

예전에서 미백치약을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크게 효과를 보진 못했거든요. 그래서 사실 기대는 크게 안하고 그냥 안하는것보다 낳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LG생활건강에서 나온 브랜드여서 제품에 신뢰도는 좀 가서 구매했고요.

 

투명한 제형이고 거품은 잘 나지 않아요. 저는 아침, 점심에는 일반치약 쓰고 저녁에 자기전에 듬뿍 짜서 좀 오랬동안 닦고 자요. 아직 사용한지 얼마안되서 눈에 띄는 효과는 없지만 꾸준히 써보려고 하구요. 패키지나 가격이 마음에 들고 치약처럼 사용할 수 닦아주면 되니깐 사용하기 편한 것 같아 만족스러워요.

 

 

 

 

생활도감 '혀클리너'

어느 날부터 칫솔로 혀를 닦을 때 좀 아파서 혀클리너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블랙을 좋아해서 고민하지 않고 생활도감 혀클리너가 리뷰도 나쁘지 않고 가격도 착해서 선택했어요. 근데 혀클리너 너무 좋아요. 아직 안쓰시는 분들 한번 사용해보세요.

 

아프지 않고 구석구석 개운하게 닦여요!! 최근에 산 제품중에 가장 잘 구매한 아이템이에요. 혀클리너 디자인이 브러쉬처럼 생긴것도 있는데 저는 일반형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부터 너무 비싼거 구매하시지 마시고 저처럼 저렴한거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고 나중에 비싼걸로 갈아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