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완벽한 남자에게도 사랑은 힘들다..feat 천인후 눈물

by daboki12 2020. 6. 21.

출처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12회

천인우의 눈물

사랑은 정말 '타이밍'이 중요하구나를 절실하게 느꼈던 하트시그널 시즌3.

 

특히 천인우, 이가흔, 김강열, 박지현 이 네사람을 보고 있으면 마치 이미 운명의 상대가 정해져 있는 것처럼 타이밍이 맞기도 어긋나기도 하는데요.

 

이걸 느끼기라도 한 듯 10회에서는 천인우님이 박지현님에게 이제 운명을 개척하기로 마음을 먹었다고 말하기도 했었죠.

 

그런 천인우님이 박지현님과의 식사 자리에서 눈물의 흘리는 모습에 보는 저까지 마음이 아팠어요. 저는 그 눈물이 그동안 꾹꾹 눌러왔던 천인우님의 마음이 터진거라고 생각되었어요.

 

어쩌면 이 눈물을 계기로 오히려 감정이 홀가분해지지 않았을까요?

 

한번도 실패한 적 없는 완벽한 남자에게도 사랑은 의지대로 안되는 것인가 봅니다.

 

 

 

 

천인우 이가흔 월미도

천인우 이가흔 월미도 목격담

하트시그널 시즌3 12회를 시청한 뒤 여운이 많이 남았었는데 또 한번 스포가 올라왔더라고요.ㅜㅜ

 

이미 이케아 목격담으로 대충 알고는 있었지만 스포가 두번이나 나오니 이건 빼박이구나..싶었어요. 방금 눈물을 흘렸는데 말이야..정리의 눈물이였군..싶더라고요.

 

스포가 난무하는 상황이지만 그래도 끝까지 보렵니다. 둘이 잘되서 좋네요!!!

 

 

 

 

김강열 천안나 럽스타

김강열 천안나 럽스타

이건 또 무슨일이야? 분명 방금전까지 철벽남 김강열님을 보았는데???? 아~놔.. 결국 둘이 이뤄지는 것인가? 아니면 추측인 것인가??

 

인스타그램만 보자면 김강열님이 검은색이 좋아 화이트가 좋아?라고 하니 천안나님이 화이트라고 답한 것 처럼 보이네요. 무슨 뜻인지는 당사자만 알겠지만요!!

 

매 회 끝나고 이렇게 논란 및 스포가 많은 하트시그널은 없었는데..

 

근데 확실히 천안나님이 정의동님과 데이트할 때는 없었던 모습이 눈에 보여서..김강열님에게 마음이 기울었구나 느끼긴 했어요.

 

다음회가 정말 이번 시즌의 클라이막스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