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복면가왕 비대면 남친은 누구??(스포주의)

by daboki12 2021. 8. 16.

복면가왕 비대면 남친 정체

복면가왕 비대면 남친

안녕하세요~다복다복입니다. 지난주 일요일에 방영했던 복면가왕 보셨나요?

 

저는 특히 1라운드 '집순이'와 '비대면남친'님이 부르신 'fly to the sky'의 day by day가 가장 인상 깊더라고요. 제가 예전에 좋아했던 노래라서 더 좋았는지도 모르겠네요.

 

결국 '비대면남친'님이 기존 가왕이였던 '화채' 정인님을 제치고 159대 가왕에 등극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비대면남친'님의 정체를 알아볼까 합니다.

 

 

 

 

복면가왕 비대면남친 정체 배두훈

복면가왕 비대면남친의 정체는 바로 뮤지컬 배우이자 포레스텔라의 멤버 '배두훈'님이셨어요.

 

'배두훈'님은 대한민국 국적으로 1986년 7월 15일에 태어났으며, 한국 나이는 36세(만 35세)라고 해요.

 

혈액형은 AB형이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재학중이라고 해요.

 

현재 블루스테이지와 비트인터렉티브에 소속되어 있으며, 뮤지컬 배우이면서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보컬그룹인 포레스텔라로 활동을 함께 하고 있어요.

 

'배두훈'님이 속해있는 포레스텔라(Forestella)는 크로스오버 사중창 그룹으로, 숲을 뜻하는 영어단어 'Forest'와 별을 뜻하는 이탈리아단어 'Stella'의 합성어로, 숲처럼 편안하고 별처럼 반짝이는 음악을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해요.

 

 

출처 · 히든싱어 김진호편

특히 히든싱어4 김진호편에서 '한예종 김진호'로 출연하여 3라운드까지 생존했었는데요.

 

그때 붙은 별명이 밀가루 신사였는데 누가 옷에 밀가루 뿌려놓은 것 같다고 해서 붙혀진 별명이라고 하네요. 원조 가수의 조기 탈락으로 인해 3라운드에서 최저 득표자와 함께 공동 탈락하게 되었어요.

 

잘생긴 얼굴과는 달리 의외로 4차원적인 행동을 많이하며, 평소에도 모창이나 성대모사를 잘하는 편이라고 해요.

 

얼굴이면 얼굴, 노래면 노래 거기에다 다분한 끼까지 앞으로 방송 출현을 더더욱 많이 하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예능 by 다복다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