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다 결혼한 커플은 누구??? (스포주의)

by daboki12 2021. 8. 13.

나는 솔로 결혼

나는 솔로다 커플

안녕하세요~다복다복입니다. 요즘에 SBS Plus에서 수요일마다 하는 '나는 솔로'라는 데이팅 프로그램이 재밌더라고요. 컨셉이 '짝'이랑 비슷하다고 느꼈는데, 알고보니 '짝'을 연출했던 PD님이 새롭게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현재 방송으로는 5회까지 방영되었는데, 방송 후에 실제로 결혼한 커플이 있다는 소식이 벌써 들려오네요.

 

그럼 누가 방송으로 인연을 맺어 결혼까지 골인했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출처 · 나는 솔로

'나는 솔로'에서 결혼까지 골인한 커플은 바로 '영철♡영숙' 커플이라고 해요.

 

좀 의외였어요 영숙님이 영철님을 결국에 받아주셨나 봐요.

 

초반에는 서로 호감이 있었지만 둘이 데이트를 하면서 술만 마시면 달라지는 영철님의 태도에 영숙님이 실망해 마음을 접은 것까지 봤었거든요.

 

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영철님이 술을 끊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나는 솔로 결혼커플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결혼까지 하신걸 보니 역시 인연이 정해져 있나 봅니다. 선남선녀 두 분 결혼 너무 축하드리고, 행복하게 사세요♡

 

@예능 by 다복다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