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매장가서 먹고 온 롯데리아 폴더버거 솔직후기!

by daboki12 2020. 7. 1.

롯데리아 폴더버거

롯데리아 폴더버거 솔직후기!

얼마전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로 화제가 되었던 '롯데리아 폴더버거'가 7월 1일 오늘 드디어 출시되었어요.

 

도대체 햄버거를 어떻게 접는다는 거지? 너무 궁금해서 집 근처 롯데리아 매장가서 직접 먹고왔어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접지말고 그냥 먹는게 나

롯데리아 폴더버거 가격은 세트에 7,400원이고 저는 11번가에서 행사가로 5,000원에 구매했어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세트 메뉴에 감자튀김을 콘샐러드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폴더버거의 크기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컸어요.

 

 

 

 

'버거 접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우선 빨리 한 입 먹어보았어요.

음~~음?

 

우선 번은 일반 햄버거에 비해 부드러운 편이였고 안에는 양파, 피망, 고기,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등이 들어있었어요.

 

솔직한 평가를 내리자면 마케팅을 너무 잘했다..기대치가 너무 컸다..였어요.

 

왜냐하면 첫째 폴더버거만의 특색있는 맛이 없었고 둘째 피자와 햄버거의 중간 정도의 맛처럼 느껴져서 이도저도 아닌 애매한 맛이였어요.

 

차라리 브리또나 케밥처럼 야채를 풍부하게 넣거나 불고기를 더 넣어서 풍미를 확 살리는 쪽이 더 나을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가격이 7,400원이면 저렴한 편은 아닌데 차라리 이돈으로 다른거 먹는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확 들었네요.


마케팅은 좋았으나 기대치에 못미친 롯데리아 폴더버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