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산] 송도 아메리칸 트레이

by daboki12 2020. 1. 14.

 

송도 아메리칸 트레이

 

송도 아메리칸 트레이

 요즘 너무 많이 먹었나봐요.
최근 살이 6kg 정도 찐것 같아요ㅜㅜ 이대론 안될 것 같아 당분간 식단 조절을 하기로 굳게 마음 먹었어요.

살이 찌니 몸도 무겁고 움직이는게 넘 귀찮아 점점 게을러지게 되는 것 같아요. 점심에는 회사 구내식당을 이용하고 저녁에는 오이, 바디나인 닭가슴살, 과일, 삶은계란, 고구마 등을 챙겨 먹고 있어요.

드디어 주말!! 주말에 뭐 먹을까~
닭가슴살은 너무 지겹고 칼로리도 작으면서 맛있는 메뉴를 찾다가 발견한 송도 아메리칸 트레이.

남편이랑 딸 그리고 친정엄마와 함께
아침부터 고고씨~잉.

 

 

송도 아메리칸 트레이 매장 모습

 

 대로변에 위치해서 찾기가 수월했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쾌적했어요.
오~매장이 미쿡느낌 뿜뿜이네요~ 아보카도 로고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인데 인스타에서는 이미 핫한 샐러드 가게더라구요. 의심많은 저.. 후기도 꼼꼼히 읽어보고 방문했어요.

 

 

송도 아메리칸 트레이 영업시간

 

 들어가는 입구에 영업시간이 안내되어 있길래 사진으로 남겨두었어요.

▪️️영업시간
- 아침 10시 ~ 저녁 9시

저는 아침 11시쯤 방문했었는데, 이미 2~3 테이블이 차 있더라구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아침부터 오신 것 같았어요. 요즘은 다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송도 아메리칸 트레이 내부모습 #1

 

 입구쪽에 넓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매장 내부 사진을 다양하게 찍고 싶었는데 이미 손님들이 앉아계셔서 방해되지 않는 선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우드 톤으로 매장을 꾸며놓으셔서 그런지 샐러드(salad), 건강(health)의 이미지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송도 아메리칸 트레이 내부모습 #2

 

 오픈한지 얼마안돼서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곳곳에 식물들도 많아서 주인분의 성격이 엿보이는 곳이였어요.

 

 

송도 아메리칸 트레이 오픈주방

 

 특히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오픈주방(open kitchen) 이였어요. 주방의 위생이나 조리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저처럼 아이가 있는 경우는 외식할 때 위생에 대해 불안한 마음을 갖고 있거든요.

 

 

송도 아메리칸 트레이 메뉴

 

앉아있으니 종업원분이 메뉴판(menu)을 가져다 주셨어요. 저희는 어른 셋에 아이 하나라서 아메리칸 트레이 세트랑 햄 치즈 크루와상, 과카몰리 오픈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각각 주문하는 것 보다는
세트메뉴를 시키는데 더 실용적인 것 같아요.

 

 

아메리칸 트레이 샐러드

 

 처음 나온 메뉴는 아메리칸 트레이 세트에 들어있는 샐러에요. 큰 샐러드 볼에 양이 넉넉하게 나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빵, 사과, 감, 야채, 호박 등 야채와 과일이 골고루 들어있었고 제가 좋아하는 발사믹 드레싱도 함께 나왔네요.

"익숙한 발사믹 드레싱에 야채와 과일들이 잘 어울러져서 깔끔한 맛이였고, 귀리가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고 든든했어요."

#샐러드
#발사믹샐러드
#우리가아는그맛

 

 

과카몰리 쉬림프 오픈샌드위치 13,000원

 

두번째로 나온 메뉴. 과카몰리 쉬림프 오픈샌드위치
후기가 너무 좋아서 가장 기대되는 메뉴였어요.

응?????? 그런데 빵은 어디있나요?????
샐러드를 살짝 열어보니 빵과 새우(shrimp)과 숨어있었네요. 왜 메뉴명을 오픈 샌드위치라고 정했는지 알 것 같아요. 우리가 매일 먹던 차곡차곡 쌓은 샌드위치가 아니라 빵과 새우 채소들이 오픈되어 있는 샌드위치라 그렇게 지으신게 아닌지...

 

 

 

아이가 있으니 센스있게 아이 포크와 수저를 따로 챙겨주셨어요. 종업원분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네요.

"후기보고 기대했는데 기대만큼 맛있었어요. 특히 크리미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소스가 새우와 샐러드랑 잘 어울려서 조화가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왜 인기메뉴인지 알 것 같아요."

#아메리칸트레이인기메뉴
#과카몰리
#과카몰리오픈샌드위치

 

 

햄 치즈 크루와상

 

남편이 시킨 메뉴 햄 치즈 크루와상.
샐러드가 밥이냐며 투덜되더니 역시 햄이 들어간 샌드위치를 주문하더라구요. 평소에 야채를 잘 안먹는 남편인데 오랜만에 신선한 야채들을 먹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맛도 좋았는지 너무 잘 먹더라구요.

#남자추천메뉴
#햄치즈샌드위치
#건강샌드위치

 

총평

 - 샐러드에 들어있는 재료들의 높은 퀄리티와 신선도.
- 다양한 드레싱(소스)로 각기다른 샐러드의 맛.
- 쾌적한 주차장과 친절한 종업원.
- .
- 그리고 무엇보다 맛이 매우 좋음.
- 맛순위 : 과카몰리>아메리칸트레이>햄치즈

 

 

송도 아메리칸트레이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센트럴푸르지오 상가
A동 116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