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장님이 사주신] 상일동 벨파아제

by daboki12 2020. 1. 20.
상일동 벨파아제(Bel Paese)


상일동 파스타&피자
벨파아제

이사때문에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어요. 저의 퇴사 소식을 들은 과장님이 너무 감사하게도 점심을 사주신다고 하여 방문하게 된 곳이에요. 이 전에 동대문엽기떡볶이 먹고 돌아오는 길에 회사친구들이랑 저기 새로 생긴 것 같다며 대화 나눈 적이 있었는데 드디어 오게 되었네요.

상일동 밸파아제 메뉴

올라가는 1층 입구에 메뉴판을 배치해 놓으셨더라구요. 아무래도 상호명만 보기에는 어떤 메뉴를 판매하는지 알 수 없기때문에 작은 배려를 해주신게 아닐까 생각되었어요. 메뉴는 샐러드, 파스타, 피자, 리조토 그리고 커피, 맥주 등이 있어요.

상일동 벨파아제 계단

평일 점심이였는데 올라가는 계단은 조금 어둡게 나왔네요. 분위기있는 조명으로 이쁘게 꾸며놓은 모습이 좋았어요.

상일동 벨파아제 내부 모습

벨파아제의 분위기 좋은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우드+블랙 컨셉으로 인테리어를 하셔서 그런지 굉장히 차분한 느낌이 들었어요. 매일 점심마다 북적거리는 식당만 이용하다가 오랜만에 조용하고 릴렉스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상일동 벨파아제 내부 모습

오랜만에 점심약속이라 조금 서둘렀더니 다행히 손님이 그리 많지않아 사진을 찍었어요. 나무가 주는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마음에 들어요.

맨 안쪽에 자리를 잡으니 친절한 종업원분이 메뉴판을 가져가 주셨어요. 저희는 여자 셋이라 메뉴를 골고루 주문해서 나눠 먹기로 했어요.

Order List
- 마르게리따 피자 (Margherita Pizza)
- 해물 토마토 리조토 (Seafood Tomato Risotto)
- 베이컨 크림 파스타 (Bacon Cream Pasta)
- 레몬에이드 (Lamonade)

벨파아제 마르게리따 피자

처음 나온 메뉴는 '마르게리따 피자'.
여자 셋이 사이좋게 2조각씩 먹을 수 있도록 잘라주셨네요. 피자 맛은 무엇보다 식재료가 신선하게 느껴졌고 풍미도 좋아서 세가지 메뉴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벨파아제 해물토마토 리조토

두번째 나온 메뉴는 '해물 토마토 리조토'.
피자 먹느라 사진 찍느라 바쁜 여자들ㅋㅋㅋ
피자를 맛보고 여기는 무조건 평타이상일꺼라는 신뢰가 생겼는데 새우, 오징어 등 해산물도 듬뿍 들어있고 맛도 괜찮았어요.

#우리가 아는 그맛
#해산물 아낌없이 듬뿍

그리고 여기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보통 파스타 전문점 가면 양이 작다는 생각을 하는데 보기에도 양이 푸짐해서 남자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벨파아제 까르보나라 파스타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까르보나라 파스타'.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 파스타 중에 까르보나라를 가장 좋아하는 편인데, 그 이유는 베이컨의 향이 베인 진한 크림의 풍미가 너무 좋아서요.
까르보나라는 어느 파스타 집에 가도 평균정도의 맛을 내서 실패가 거의 없는 메뉴이기도 하고 벨파아제 까르보나라도 우리가 항상 먹던 그 맛으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셋 다 맛있게 먹었구요.

벨파아제 맥주

과장님이 계산하시는 동안 가게를 둘러보니 생맥주도 파시더라구요. 속으로 퇴근하고 가장 맛있게 먹었던 피자에 생맥주 한잔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녁에 오면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았거든요.

상일도 벨파아제 간판

우와~ 감동적인 맛이야 정도는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던 곳이여서 추천드려요.

위치는 상일동 삼성엔지니어링 부근이고 말로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 주소를 적어 놓을게요.

벨파아제 (Bel Paese)
주소 : 서울 강동구 상일로5길 5 2층
시간 : 평일 11:00 - 22:00 (Break time 있음)

#상일동맛집
#강동맛집
#강동구맛집
#상일동파스타
#강동구파스타
#상일동피자
#pasta & pizza
#벨파아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