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갤럭시 z플립 케이스 & 클러치 솔직후기

by daboki12 2020. 3. 19.

갤럭시 z플립 파인드 카푸어

갤럭시 z플립 x 파인드 카푸어
클러치 & 케이스

갤럭시 z플립과 가방 브랜드 파인드카푸어가 협업하여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클러치와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신청한지 약 3주만에 오늘 택배로 수령하였고 갤럭시 z플립 케이스와 클러치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갤럭시 z플립 케이스

'파인트카푸어'라는 브랜드는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요. 특히 위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와 기대반 설렘반으로 이벤트에 신청하였어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증정품에 대한 선입견 때문에서인지 퀄리티에 대해서는 크게 기대하지 말아야겠다라는 생각이 있었어요.

 

 

갤럭시 z플립 클러치 증정이벤트

드디어 공개!! 우선 FIND KAPOOR 금박 로고가 적힌 너무 이쁜 옐로우 박스에 담겨져 왔는데요. 생각보다 꼼꼼하게 포장되어져 있는 모습에 왠지 느낌이 좋았어요!!!

 

 

 

 

갤럭시 z플립 파우치

어떠신가요? 저는 생각보가 제품 퀄리티가 높아서 놀랐거든요. 증정품이라 하면 좀 저렴하고 허술한 느낌이 드는게 일반적인데.. 이 높은 퀄리티는 무엇?? 갤럭시 z플립과 파인드카푸어의 콜라보레이션 훌륭하네요!!!

파인드카푸어 로고의 FKP의 그래픽이 전면에 녹여져 있는 클러치와 연보라와 아이보리 콤비가죽의 케이스가 멋스러운 느낌을 주었어요. 너무 튀지도 않은 컬러들의 조합이 코디할 때 부담되지 않는 것 같아요.

 

갤럭시 z플립 가죽 케이스

갤럭시 z플립 클러치와 케이스는 서로 같이 또는 분리다 되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고, 특히 요 컴팩트한 가죽 케이스는 가까운 곳에 외출할때나 여행시에 핸드폰만 넣어서 손목에 차고 들고다니면 딱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갤럭시 z플립 클러치

겉은 중간정도의 탄탄한 가죽과 안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마감 처리로 역시 가방 전문 브랜드 파인드카푸어다운 디테일이 눈에 띄었어요. 겉뿐만 아니라 안까지 신경쓴 티가 팍착 나네요.

 

 

갤럭시 z플립 케이스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가죽 케이스. 연보라색과 아이보리 컬러가 특히 봄, 여름시즌에 스타일 연출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여름에 여행가서 하얀 원피스에 요거 하나 들고나가면 참 이쁠것 같아요.

아쉬운점은 딱 하나!! 남성분들은 좀 소화하기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중고나라에 판매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받은 것 같아 야무지게 잘 쓰려고 합니다!! 갤럭시 z플립 x 파인드카푸어 아주 칭찬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