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남가서 직접 본 제네시스 GV80

by daboki12 2020. 1. 16.

 

현대 제네시스 GV80

 

사진보다 실물이 잘생긴
제네시스GV80

제가 국산차 중에 가장 사랑하는 '제네시스' 에서 첫 SUV가 출시되었다고 하여 퇴근하고 바로 하남 스타필드까지 달려가서 직접 두 눈으로 보고 왔어요.

하남스타필드에서 제네시스GV80 전시장은 1월 16일부터~2월 16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제네시스GV80 전시장



그럼 고고씽~
워낙 디자인 유출 사진을 지겹게 봐왔던지라 크게 감흥이 없을 줄 알았는데 '제네시스GV80'은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잘생긴 차였어요.
출시 전부터 그리고 오늘 출시 후까지 화제 및 논란이 많았던 제네시스GV80 지금부터 보여드릴께요.

#제네시스GV80
#Genesis GV80
#하남스타필드 제네시스
#GV80 전시장

 

제네시스GV80 와인

 

매장에 들어가서 처음 본 제네시스는 '리마 레드, FR7' 색상으로 일반적으로 와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탈릭(유광)

 

제네시스GV80 카본 메탈
제네시스GV80 로얄 블루
제네시스GV80 골든 코스터 실버
제네시스GV80 비크 블랙
제네시스GV80 우유니 화이트
제네시스GV80 세빌 실버
제네시스GV80 리마 레드
제네시스GV80 카디프 그린

 

 

매트(무광)

 

제네시스GV80 마테호른 화이트
제네시스GV80 브런즈윅 그린
제네시스GV80 멜버른 그레이

 

 

제네시스GV80는 마테호른 화이트, 우유니 화이트, 카본 메탈, 카디프 그린, 멜버른 그레이, 세빌 실버, 로얄 블루, 비크 블랙, 브런즈윅 그린, 골드코스트 실버, 리마 레드 총 11가지 외장 컬러 및 5가지 내장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붉은기가 강해서 별루라도 생각했었는데 실제로 보니 세련된 느낌이 많이 들어 개인적으로 카디프 그린색상보다 리마 레드 색상이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제네시스GV80 크레스트 그릴

 

 

 

 

제네시스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요소 G-Matrix를 활용한 5각형의 크레스트 그릴과 좌우 4개로 구성된 쿼드 램프, 두 줄의 헤드램프는 이후 제네시스 모든 라인업에 적용되는 디자인 요소로 '포르쉐의 동그란 헤드램프나 콜라콜라 보유의 바틀처럼 제네시스를 대표하는 디자인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제네시스GV80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제네시스답게 휠 역시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하네요. GV80에는 콘셉트카에서부터 보여줬던 디자인의 휠이 적용되어 크기는 19~22인치일거라고 하네요.

 

 

제네시스GV80 카디프 그린

 

가장 기대했던 '카티프 그린' 색상.
도로에서 자주 볼 수 없는 색상이라 사진에서 보고 너무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실제로도 꽤 괜찮았어요.
하지만 진짜 구매한다고 가정한다면..저는 아마 다른
색상을 구매할 것 같아요.

 

 

 

3열을 접으면 광활한 넓이의 트렁크 공간을 사용할 수 있고 전동으로 3열, 2열을 접고 펼 수 있어요.
공간활용을 다양하게 할 수 있어서 참 마음에 듭니다.

 

 

내부 디자인

수입차와 견주어봐도 절대 뒤지지않는
퀄리티 높은 마감과 고급 소재로
미니멀 하면서도 잘 만든 명품가방을 보는 듯
럭셔리한 느낌을 받았어요.

 

제네시스GV80 핸들

 

핸들도 가죽과 크롬을 사용하여 제네시스만의 스티어링힐로 고급스럽게 꾸며냈어요. 프리미엄 SUV답게 작은 부분까지도 신경 쓴 흔적이 보이네요!

 

 

 

14.5인치의 와이드한 모니터, 센터페시아 공조기 기어 다이얼이나 커맨드 조작부까지 정말 고급스럽게 잘 만들어 놓았어요.

 

 

 

하남 스타필드에 전시된 색상은 라미 레드, 카디프 그린, 우유니 화이트였는데 셋중에는 화이트가 제일 별로라고 느껴졌어요.

 

 

가격이 6,580만원부터 시작하는데 옵션에 따라 다르더라구요.

 

 

 

하나 스타필드 제네시스GV80 전시장도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에 맞게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하게 인테리어 해놨더라구요.

#GENESIS GV80
#HYUNDAI GENESIS GV80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제네시스GV80.
저는 개인적으로 실제로 보니 더 마음에 들었던 자동차 였어요. 가격대가 만만치 않아 이 가격이면 외제차를 산다고들 많이 하시던데, 외제차와 견주어도 뒤지지않게 정말 외부, 내부 군더더기 없으면서도 고급스럽게 만들고자 한 노력의 흔적이 엿보였어요.
저는 아이가 있어서 인지 SUV에 관심이 정말 많은데 펠리세이드 보다가 제네시스GV80 보니 왜이렇게 고급진지.. 둘다 좋은 차 이지만요.
실물이 궁금하신분들은 하남 스타필드 2층 자라매장 쪽에 전시장이 위치하고 있으니 한번 나들이 삼아 구경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남스타필드제네시스
#하남제네시스GV80
#제네시스전시장
#제네시스GV80 전시장

Genesis Gv80 is on display at Hanam Starfield.
ジェネシスGv80が、河南スターフィールドで展示をしている.
劳恩斯Gv80在河南明星球场展出.

 

댓글